브리드-온 "블루(체커)"
- 훈련앱 및 측정앱과 연동하여 사용가능
- 훈련앱 사용 시에는 하단의 마개를 닫은채로
  사용해야되며, 측정앱 사용시에는 마개를 열고 사용
- 측정앱 사용 시에는 마우스피스를 빼고 향균필터를 결합하여 사용하는 것을 추천
브리드-온 이란?
Breathe-On
-  스마트 디바이스와 전용 애플리케이션 연동을 통해 폐근력을 강화시켜주고, 바르고 건강한 호흡을 돕는 웰니스 기기.
- 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사용가능 하도록 개발된 컴팩트형 제품.
-  들숨 ,날숨, 시간, 바람의 세기와 양이 제품에 전달되어 데이터화 되고, 사용자의 호흡강화와 횟수를 체크하여 호흡훈련에 도움.
호흡의 효과
『 풍부한 산소 농도 전달 』
『 혈액순환 개선 』
『 폐활량 증가 』
『 부교감신경의 활성화 』
『 근육긴장 이완 』
『 체지방 감소(다이어트) 』
『 집중력 향상 』
『 면연력 강화 』
『 회복력 향상 』
『 불면증 개선 』
『 스트레스 완화 』
『 운동능력 향상 』
『 삶의 질 향상 』
『 횡격막 두께 증가 』
『 폐활량 증가 』
『 부교감신경의 활성화 』
브리드-온 사용대상
▣ 헬스케어 용
일반 사용자
수영, 등산, 자전거, 마라톤 등 일상생활에서 레저 스포츠 활동을 즐기는 일반 사용자
운동선수
컨디션 유지 및 운동능력, 기록 향상을 바라는 스포츠 운동선수

관현악주자
폐활량 및 호흡기 근력 향상이 필요한 가수나 관현악주자

재활환자
수술 후 회복 및 관리가 필요한 심폐기능 재활환자

호흡재활환자
뇌졸중, 척수 손상 등과 같이 신체 마비와 함께 호흡근 마비가 있어 폐 기능이 감소된 호흡질환자
▣ 의료기관 용
제품의 특 · 장점
◎ 기존 시중에 나와있는 호흡기능 강화 및 개선에 관련된 기구의 한계점을 개선
일반적으로 호흡재활을 목적으로 하는 디바이스는 대부분 흡기 훈련에 집중이 되어있지만 흡기근 뿐만 아니라 호기근을 복합적으로 훈련시킬 수 있는 브리드온은 체내의 최대기침유량의 수치를 높여주어 기도 내 분비물을 제거해줄 뿐만 아니라 뇌졸중 환자와 같은 신경계 손상 환자들의 호흡기 합병증을 낮출 수 있는 특화된 제품이다.
◎ 시각적 되먹임
브리드온은 반복적이고 자동화적인 호흡이라는 활동을 스마트폰 또는 모니터와 같은 영상단말기를 통해 사용자가 자신의 호흡의 양과 질을 스스로 확인할 수 있다. 이와 같은 되먹임은 거의 모든 재활 영역에서 그 효과가 보고되어 왔다.
◎ 측정과 운동의 일원화
기존의 호흡 재활은 측정과 운동이 이원화되어 있다, 브리드온은 이런 측정과 운동을 일원화하여 마치 혈압측정과 같이 언저 어디서든 사용자의 폐 기능을 측정할 수 있게 설계되어있다, 이는 호흡 운동 후 사용자의 폐 기능이 얼마나 향상되었는지를 바로 확인 할 수 있어 호흡 운동에 대한 사용자의 동기나 노력을 자극 및 향상시킬 수 있다.
◎ 빅데이터 활용
빅데이터를 활용하여 현재 사용자의 폐 기능이 동일한 지역, 나이 또는 동일 질환자들 사이에서 자신이 현재 어느 수준인지를 사용자가 스스로 인지할 수  있다. 이 역시 호흡 운동 수행 및 기능 향상에 긍정적으로 작용할 수 있다.
◎ 디자인
호흡 재활이 필요한 대상자 중엔 신체 마비 환자들이 포함이 되어 있는데 이런 분들이 호흡 운동을 하기 위해서는 사용장비가 가벼워야 하고, 잡기가 용이해야 하며 제품의 안정성 및 위생에 대한 니즈가 반영되어야 된다고 생각하기에  브리드온은 기존의 플라스틱 재질이 아닌 마찰력이 강한 고무 재질로 제작되었고 살짝 구부러진 외형은 쥐었을 때 안정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다.
위로 이동